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160
교환/반품/환불

환불 정보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단, 고객님 과실의 경우, 고객님에게 유상비용이 적용됩니다.)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서 "카메라(or포토프린터) + 보유하신 카트리지"등 받으셨던 모든 제품과 부품을 모두 포장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당사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를 하고 있습니다.

임의로 택배발송시, 모든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니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넣으셔서, 잘 포장 부탁드립니다.

※ 메모지에 "성명, 연락처, 반품사유" 기재후, 제품에 부착 부탁드립니다.

※ 당사에서 예약된 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합니다. 임의로 택배발송하시면 안됩니다.

(16648)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6번길 197-50 (고색동 1096) 4층

070-5213-7814


반품 시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반품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시, 상품입고 확인 후, 카드취소 or 환불 예정입니다.

1.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2.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등의 받은 경우)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159
회원가입/정보

맞교환 정보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미개봉/미사용 상태에서는 맞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 과실의 경우, 고객님에게 유상비용이 적용됩니다.)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서 "카메라(or포토프린터) + 보유하신 카트리지"등 받으셨던 모든 제품과 부품을 모두 포장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당사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를 하고 있습니다.

임의로 택배발송시, 모든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니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넣으셔서, 잘 포장 부탁드립니다.

※ 메모지에 "성명, 연락처, 반품사유" 기재후, 제품에 부착 부탁드립니다.

※ 당사에서 예약된 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합니다. 임의로 택배발송하시면 안됩니다.

(16648)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6번길 197-50 (고색동 1096) 4층

070-5213-7814


반품 시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반품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시, 상품입고 확인 후, 카드취소 or 환불 예정입니다.

1.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2.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등의 받은 경우)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158
교환/반품/환불

환불 정보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미개봉/미사용 상태에서는 환불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 과실의 경우, 고객님에게 유상비용이 적용됩니다.)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서 "카메라(or포토프린터) + 보유하신 카트리지"등 받으셨던 모든 제품과 부품을 모두 포장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당사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를 하고 있습니다.

임의로 택배발송시, 모든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니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넣으셔서, 잘 포장 부탁드립니다.

※ 메모지에 "성명, 연락처, 반품사유" 기재후, 제품에 부착 부탁드립니다.

※ 당사에서 예약된 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합니다. 임의로 택배발송하시면 안됩니다.

(16648)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6번길 197-50 (고색동 1096) 4층

070-5213-7814


반품 시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반품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시, 상품입고 확인 후, 카드취소 or 환불 예정입니다.

1.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2.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등의 받은 경우)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157
교환/반품/환불

카트리지 불량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카트리지불량 교체 사용하신후에도 동일 불량증상일 경우, 도와드립니다.

카트리지 빼지 마시고, 그 상태로 포장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넣으셔서, 잘 포장 부탁드립니다.

(단, 고객님 과실의 경우, 유상 적용됩니다.)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서 "카메라(or포토프린터) + 보유하신 카트리지"등 받으셨던 모든 제품과 부품을 모두 포장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당사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를 하고 있습니다.

임의로 택배발송시, 모든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니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메모지에 "성명, 연락처, 고장증상" 기재후, 제품에 부착 부탁드립니다.

※ 당사에서 예약된 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합니다. 임의로 택배발송하시면 안됩니다.

(16648)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6번길 197-50 (고색동 1096) 4층

070-5213-7814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주문결재후 "같은 제품의 색상 변경" 가능여부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제품 발송 전에, 동일 상품으로는 색상 교환(변경)만 가능합니다만, 반드시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신 후에 담당자의 색상변경 가능 답변을 받으신 경우나, 070-5213-7814로 전화를 하시어 색상변경 가능 답변을 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냥 문의만 남겨주신 경우, 담당자의 답변이 없다면, 색상변경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만약의 경우, 고객님께서 반품 신청 시, 상품입고 확인 후, 카드취소 또는 환불 예정입니다.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넣으셔서, 잘 포장 부탁드립니다.

※ 메모지에 "성명, 연락처, 반품사유" 기재후, 제품에 부착 부탁드립니다.

※ 당사에서 예약된 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합니다. 임의로 택배발송하시면 안됩니다.

(16648)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6번길 197-50 (고색동 1096) 4층

070-5213-7814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반품 시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반품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시, 상품입고 확인 후, 카드취소 or 환불 예정입니다.

1.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2.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등의 받은 경우)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주문결재후 "다른 제품으로 변경" 불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제품변경은 어려우니, 주문결재취소를 하신후, 재주문 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만약의 경우, 고객님께서 반품 신청 시, 상품입고 확인 후, 카드취소 또는 환불 예정입니다.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넣으셔서, 잘 포장 부탁드립니다.

※ 메모지에 "성명, 연락처, 반품사유" 기재후, 제품에 부착 부탁드립니다.

※ 당사에서 예약된 전용택배(우체국택배)로만 방문수거합니다. 임의로 택배발송하시면 안됩니다.

(16648)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6번길 197-50 (고색동 1096) 4층

070-5213-7814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반품 시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반품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시, 상품입고 확인 후, 카드취소 or 환불 예정입니다.

1.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2.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등의 받은 경우)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대표번호(070-5213-7814) 차단 설정 여부 확인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전화나 문자 요청을 하셨는데 저희 회사의 연락을 받지 못하신 경우 저희 회사 대표번호 '070-5213-7814'를 차단설정하신 건 아니신지 꼭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차단설정시, 해제를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자체차단이 아니시라면, 가입되어 계신 통신사(SKT, KT, LGU+ 등) 114에 전화하시어 차단여부를 문의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차단설정시, 해제를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 저희 회사의 연락을 받지 못하시게 되므로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릴까 우려되기 때문입니다.


혹시, 저희가 제품관련해서 처리해드려야 하는 사항이 있으시다면,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거시기 전에 "구매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주문번호, 구매처, 구매일자, 제품명, 카트리지S/N"을(를) 알고 계신 상태이시면 상담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미리 준비를 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남겨주신 글에 한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쿠팡 등 규정상 전화번호 숫자로 기재하면, 전화번호가 삭제되거나, 문의글 등록이 안됩니다.)


예) 카트리지S/N : 제품 밑면의 카트리지 도어(커버)를 열고, 카트리지를 빼시면, 오른쪽 아래 "S/N:BA031819T"같은 글자가 있습니다.

(단, DOCK제품, PD460, 460 제품은 오른쪽 옆면, 카트리지 도어(커버)를 여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거시기 전에 구매정보 제품정보 확인 요청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전화나 문자 요청을 하셨는데 저희 회사의 연락을 받지 못하신 경우 저희 회사 대표번호 '070-5213-7814'를 차단설정하신 건 아니신지 꼭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차단설정시, 해제를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자체차단이 아니시라면, 가입되어 계신 통신사(SKT, KT, LGU+ 등) 114에 전화하시어 차단여부를 문의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차단설정시, 해제를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 저희 회사의 연락을 받지 못하시게 되므로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릴까 우려되기 때문입니다.


혹시, 저희가 제품관련해서 처리해드려야 하는 사항이 있으시다면,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거시기 전에 "구매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주문번호, 구매처, 구매일자, 제품명, 카트리지S/N"을(를) 알고 계신 상태이시면 상담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미리 준비를 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남겨주신 글에 한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쿠팡 등 규정상 전화번호 숫자로 기재하면, 전화번호가 삭제되거나, 문의글 등록이 안됩니다.)


예) 카트리지S/N : 제품 밑면의 카트리지 도어(커버)를 열고, 카트리지를 빼시면, 오른쪽 아래 "S/N:BA031819T"같은 글자가 있습니다.

(단, DOCK제품, PD460, 460 제품은 오른쪽 옆면, 카트리지 도어(커버)를 여시면 됩니다.) 


해결이 안되시거나,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쿠팡 등 일부판매사이트 고객정보 열람 제한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쿠팡 등 일부 판매사이트에서 문의글을 남겨주신 후에, 저희 회사의 연락을 받지 못하신 경우, 그 회사 정책상 고객님의 정보가 열람이 되지 않아서, 전화를 걸지 못한 상황이 발생한 것입니다.

주문번호와 전화번호를 한글로 남겨주시면, 저희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혹시, 저희가 제품관련해서 처리해드려야 하는 사항이 있으시다면,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거시기 전에 "구매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주문번호, 구매처, 구매일자, 제품명, 카트리지S/N"을(를) 알고 계신 상태이시면 상담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미리 준비를 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남겨주신 글에 한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쿠팡 등 규정상 전화번호 숫자로 기재하면, 전화번호가 삭제되거나, 문의글 등록이 안됩니다.)


예) 카트리지S/N : 제품 밑면의 카트리지 도어(커버)를 열고, 카트리지를 빼시면, 오른쪽 아래 "S/N:BA031819T"같은 글자가 있습니다.

(단, DOCK제품, PD460, 460 제품은 오른쪽 옆면, 카트리지 도어(커버)를 여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매장구매 제품 교환은 구매 매장으로 방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닥 고객센터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빠른 처리를 위해 매장 접수 시, 교환처리 해드리는 것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접수하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릴예정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매장에서 접수 거부를 하는 경우라면,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거시기 전에 "구매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주문번호, 구매처, 구매일자, 제품명, 카트리지S/N"을(를) 알고 계신 상태이시면 상담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미리 준비를 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문의글에 전화번호를 한글로 남겨주시면, 저희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쿠팡 등 규정상 전화번호 숫자로 기재하면, 전화번호가 삭제되거나, 문의글 등록이 안됩니다.)


예) 카트리지S/N : 제품 밑면의 카트리지 도어(커버)를 열고, 카트리지를 빼시면, 오른쪽 아래 "S/N:BA031819T"같은 글자가 있습니다.

 (단, DOCK제품, PD460, 460 제품은 오른쪽 옆면, 카트리지 도어(커버)를 여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www.kodakphotoprinter.co.k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70-5213-781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단,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고객님,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주문하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